지난번에 부달기행기에 부정적인 평가를 올리니 바로 글 삭제되어 그러려니 했었는데 실장인지 사장인지 응대하는 사람 짜증나서 다시 올립니다.
일단 이 업소는 매니저 3명 (규리, 소은, 예나), 총 16시간 쯤 이용했었고 후기에 하윤이란 매니저 평이 좋길래 약 한달 반 정도 부터 예약을 하려했으나 출근취소가 잦다고 해서 예약하기가 너무 힘들었습니다.
그래서 출근하게되면 텔레나 문자 보내달라고 해서 알겠다는 답장을 해주시길래 기다리고 있었는데 출근부에 해당 매니저 보이는데도 연락이 없어서 직접 예약하려하니 이미 다른 분이 예약했다고 하네요. 예약을 먼저 한 사람 부터 받는다길래 저는 한달 전 부터 말씀드렸고 분명 출근하믄 알려준다고 하셔서 예전에 대화한거 보내드리니 사과 한마디 없이 쌩~
그러려니 하면서 다음 기회에 예약하려고 기다리다 어제 출근부 확인하니 오늘 출근한다고 되어 있어 3시간 예약 진행했는데 오늘 오전 중에 출근여부 확인 후 연락준다고 해서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오전 중에 연락이 없길래 뭐야하면서 출근 취소 됬나보다하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뒤늦게 연락와서 처음으로 한다는 말이 진행하실건가요? 진행안하시면 다음으로 넘긴다고 하네요. 순간 어이가 없어서 "오전중에 연락없길래 취소된줄 알았고 이럴땐 늦게 연락해서 죄송하다고 하는겁니다 사장님. 다음에 이용할게요" 라고 하니 텔레그램 차단을 한건지.. 대화방 삭제를 했네요 ㅋㅋ
괘씸하기도 해서 이렇게 글 올립니다 ㅎㅎ 글 삭제시키믄 계속 올리려구요. 부달 회원님들 참고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