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츄 사장님에게는 죄송하지만 이번건은 글을 써야할것 같아 글을 씁니다.
저한테는 유흥이지만, 거기서 일하는 사람한테는 업무입니다.
저와 가게 가게와 매니저 이렇게 금액을 정하고 하는 일이죠.
저는 보물로써 정해놓은 금액을 지불을 하였는데, 보물로 정해진 매니저는 보물 같지 않았습니다.
보물 아닌애들이 훨씬 더 잘합니다.
보물 5호 뭐 그리 안되는게 많은지 일단 키스 안합니다. 뽀뽀 정도하게 해줍니다.
애인모드 개씹입니다. 안으려고 하거나 뭐 하려고 하면 대놓고 거부는 안하지만 팔짱을 끼듯이 양팔로 가슴을 안고
어느정도 거리를 두게 합니다. 하지마란 말이죠. 간지럽다고 하지마라고 합니다.
그렇다고 제 소중이는 대강 건드리듯 말듯... 입으로 하는건 잘 못한다고 안하고...
저렇게 하는데 발싸는 될까요? 당연히 발싸도 안됩니다.
사장님에게 환불요청도 안했습니다. 오늘 이 후기 값으로 8.5만원 썼다고 생각하렵니다.
보물5호는 보물이 아니라 그냥 신입보다 못하는 정도 였습니다.
미스터 츄 애들 다 괜찮았는데 웬만해선 넘어갈 정도라 괜찮았는데 이건 좀 심했습니다.
대충도 이런 대충이 없고 발사도 안돼고 뭐 못하고 그럼 왜 보물을 달고 8.5인가요?
8.5가 큰돈은 아니지만 그래도 다른 애들보다 비싸게 받는데 그정도 값어치는 해야지 참..
내상 입은 분들은 다 느끼시겠지만 이건 돈이 아까운게 아니라 제 시간이 아까웠습니다.
거지한테 8.5만원을 적선하거나, 돈을 잃어버려도 이거보단 덜 아아깝겠습니다.
혹시 제가 매너가 안좋다고 생각 하시는 분들이 계실까봐 적는데, 저는 하지마라는 거 안합니다.
그래서 그 매니저 몇번 건드려보고 손도 안댔습니다. 키방 경험 완전 초짜는 아닙니다 그래도 중수정도 한다고 봅니다.
이글을 보시는 분들, 다른 보물은 모르겠지만 보물5호는 꼭 피하시길 바랍니다.